16 0 0 0 0 0 20일전 0

잠자기 싫어하는 별님이

"잠자기 싫어하는 별님이"가 아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휴식의 중요성"과 "잠을 자는 동안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별님이는 아이들에게 잠을 자는 게 지루하거나 놓쳐서는 안 될 순간이 아니라, 오히려 상상력과 꿈 속에서 더 많은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마법 같은 시간임을 알려주고 싶어요. 별님이는 자고 나면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신나는 꿈을 꾸며 상상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잠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할 거예요. 아이들에게 잠이 그저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 "기다려지는 신나는 모험"이라는 느낌을 주고 싶죠! 결국 별님이가 전하고 싶은 건, "잠을 자는 동안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고, 다음 날은 더 ..
"잠자기 싫어하는 별님이"가 아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휴식의 중요성"과 "잠을 자는 동안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별님이는 아이들에게 잠을 자는 게 지루하거나 놓쳐서는 안 될 순간이 아니라, 오히려 상상력과 꿈 속에서 더 많은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마법 같은 시간임을 알려주고 싶어요.
별님이는 자고 나면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신나는 꿈을 꾸며 상상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잠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할 거예요. 아이들에게 잠이 그저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 "기다려지는 신나는 모험"이라는 느낌을 주고 싶죠!
결국 별님이가 전하고 싶은 건, "잠을 자는 동안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고, 다음 날은 더 신나게 놀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신나는 메시지예요.
작가 조예섬은 25년 경력의 오카리니스트이자 교육자이다.
음악과 교육의 현장에서 얻은 깊은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이해하며 이를 따뜻한 동화로 풀어냅니다.
이 책에는 오랜 시간 교육자로서 아이들과 함께하며 느낀 순수한 감정과 사랑이 고스란히 녹아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